TOP

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2024-11-22 17:53:45      

  

정계 진출을 노린 기획이라고 폄훼하며 진영대결을 부추기는 건 사안을 호도하고 변질시킨다.

영혼 팔았다낙원상가 ‘1억 영수증 전말사랑 찾았다 집 나간 엄마18년 만에 시취로 돌아왔다처자식에 버려진 시인의 죽음홀로 죽어간다 마지막 고백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빅컷.홍 장군 유해는 강제 이주됐던 카자흐스탄에서 2017년에 돌아왔다.

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이번 소동에는 문재인 정부의 책임도 있다.내편하고만 손 잡는 정치는 정치가 아니다.독일의 총리들』 김황식) 두 번이나 세계대전을 일으켜 유럽을 지옥으로 만들었던 전범(戰犯) 국가 독일은 분단 반세기도 지나지 않아 통일됐다.

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달성하려면 우리도 여야와 보수·진보가 타협하고 협력해야 할 것이다.상대의 모순까지도 포용해 차선의 합의를 이뤄내는 전환의 상호 고백이고 고해성사다.

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한국은 피식민지 국가였지만 78년째 분단돼 준전시 상태로 남아 있다

분노의 ‘5공 물갈이미모의 보살.보수든 진보든 어느 정부든 예외가 없다.

이지문 한국청렴운동본부 이사장·리셋 코리아 시민정치분과 위원 삼류 정치인 흉내를 내고 있다.그 과정에서 정신적 스트레스 등으로 결국 본인 스스로 사직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캐나다에는 독립적 준사법기관인 ‘공직자 신고 보호 법원이 있다.반면 당시 야당이던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은 정권의 부도덕성을 알린 공익제보로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