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2024-11-22 18:22:25      

  

마치 북에 살았다는 것이 남한 사람들은 모르는 무한한 지혜의 근원이라도 되는 듯하다.

노블리스 오블리쥬는 부자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해야 한다는 것이다.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호텔 카페에서 『노동의 종말』.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주 삼일 근무가 되면 나머지 이틀 정도는 자신의 취미활동을 하고 이틀 정도는 사회봉사나 종교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사회 문제들을 하나하나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사회를 바꾸고 싶었다고 한다.코로나 탓도 있었지만 지난 정부 포퓰리즘 재정운영으로 2017년 660조원 정도의 국가채무가 5년 만에 1000조원을 넘었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세수 증대에도 심각한 재정 적자 3대 개혁보다 더 중요한 재정개혁 포퓰리즘 재정운영 유혹 벗어나 사회봉사 선순환 시스템 만들어야 많은 이야기 가운데 흥미로웠던 것은 인류의 노동시간은 점점 줄어들어 2030년이나 2040년 정도가 되면 주 삼일 근무제가 된다는 것이다.정치인들은 국가재정으로 표를 얻는 데 혈안이 되어 포퓰리즘 정치를 하고 관료들은 무사안일로 국가재정을 방만하게 운영한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

헌혈증서처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에 기록해서 평생 다양한 봉사시간을 축적해 필요할 때 활용하면 된다.

돈은 많이 버는 것보다 절약하며 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거기엔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다.

태영호 의원이 하고 싶은 말이 결국 그거 아닌가.북한에서 3·1운동은 김형직이 주도했다고 ‘분명히 배웠을 테니.

우리 눈에는 너무 빤한 방식으로 2차 가해를 한 것이다.3·1운동을 주도한 것은 김일성의 아버지 김형직이라고 주장한다.